기사 메일전송
DL이앤씨, '아크로 베스티뉴' 10월 분양
  • 편집국
  • 등록 2024-09-21 15:05:19

기사수정

아크로 베스티뉴 투시도 (DL이앤씨 제공)


DL이앤씨는 다음달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일원에 조성 중인 ‘아크로 베스티뉴’를 공급한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단지는 안양 호계온천 재개발사업으로 지하 3층~지상 37층, 10개 동, 총 1011가구 규모다. 이중 전용면적 39~84㎡, 391가구를 일반공급한다.


DL이앤씨는 단지에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인 아크로를 경기권 최초로 적용할 계획이다.


단지는 지하철 4호선 범계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범계역과 한 정거장 거리에 있는 1·4호선 환승역인 금정역은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노선(예정)이 정차하는 복합환승센터가 들어선다.


범계역 주변으로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홈플러스, CGV, 롯데시네마, 한림대학교성심병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안양시청, 동안구청, 안양동안경찰서, 안양소방서, 법원 등 관공서도 가깝다. △호계초 △호계중 △범계중 △평촌고가 인접하고 평촌학원가도 가깝다. 여기에 중앙공원, 호계근린공원, 희망공원, 평화공원 등도 단지와 인접하다.


단지는 DL이앤씨가 평촌 최초로 선보이는 ‘아크로’ 브랜드 단지임에 따라 차별화한 입면 디자인을 적용한다. 커튼월 룩과 저층부 석재 적용으로 외관 디자인을 완성하고 메인 도로와 인접한 일부 주동에는 측면 수직 조명을 적용해 단지 상징성을 부각할 계획이다.


단지 중앙에는 수경시설이 연계된 가든 스퀘어와 가든 컬렉션 카페를 적용한다. 글로벌 리조트 스타일의 하이엔드 커뮤니티 시설인 ‘클럽 아크로’도 들어선다. 스카이 라운지, 실내수영장, 프라이빗 시네마 등의 커뮤니티를 조성한다.


단지 주동에는 스카이 게스트 하우스(35층)와 복층형 스카이 라운지(36~37층)로 구성한 스카이 커뮤니티를 배치한다. 지하층에 마련된 메인 커뮤니티 시설은 스크린 골프라운지와 피트니스, 프라이빗 샤워부스를 갖춘 사우나 등이 조성된다.


jk22news@naver.com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팀장이 갖춰야 할 모든 것…책 '팀장의 원칙' 출간 [주거경제신문=박성조 ]비즈니스북스에서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팀 매니지먼트’의 비밀을 담은 ‘팀장의 원칙’을 출간했다.분명 팀원 시절 똑같이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했을 텐데 누구는 리더십을 인정받으며 성과도 내는 팀장이 되고, 누구는 팀 관리는커녕 본인 업무마저 버거워 보이는 팀장이 된다. 무엇이 이런 차이를 .
  2. 합천농협-경남농협, '농촌 왕진버스' 운행 [주거경제신문=정태기 ]합천군과 경남농협이 합천읍에서 관내 농업인, 주민들 200여명을 대상으로 농촌 지역 의료 공백을 메우기 위해 찾아가는 의료 서비스 '농촌 왕진버스'를 27일 실시했다.'농촌 왕진버스'는 병의원, 약국 등 의료 시설이 부족한 농촌 지역 주민들에게 의료, 구강검사, 검안‧돋보기 지원 등 종합 의료 서비스를...
  3. 녹양역 더씨엘59, 건축심의 통과 후 사업 가속화 경기 의정부시 녹양역 초역세권에 건립 추진 중인 ‘녹양역 더씨엘59’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토지사용권원을 100% 모두 확보한 데 이어 최근에는 건축심의까지 통과해 눈길을 끈다. 전체 사업의 '9부 능선'을 빠르게 넘은 것으로, 2025년 착공을 목표로 사업계획승인 신청을 준비하고 있다.조합 관계자는 "청약통장과 큰 돈이 필..
  4. “동대문 평화시장의 ‘전통 가치’ 높이고 싶다” [주거경제신문=정태기 ]서울 동대문 평화시장은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션 도매시장이다. 수십년간 전국으로 의류와 패션잡화가 평화시장에서 나갔고, 명절이면 전국의 돈이 평화시장으로 몰렸다. 이제는 온라인 쇼핑과 방송 홈쇼핑 등의 영향으로 과거처럼 성황을 이루지는 않지만 여전히 도매시장으로서 패션 유행을 선도하고 ...
  5. 대한축구협회 노조 "정몽규 집행부 떠나라" 성명 발표 대한축구협회 노동조합 운영위원회가 정몽규 축구협회장의 4번째 연임에 반대하는 성명을 발표했다.축구협회 노조는 지난 12일 성명을 통해 "정몽규 집행부는 이번 임기를 끝으로 협회를 떠나라"라는 입장을 밝혔다.노조는 "연속적 헛발질, 한국 축구의 참사"라며 "지난 3월28일 승부조작/비리축구인 사면 파동 이후 클린스만 선임 및 경질, ..
  6. '전세사기 특별법' 개정안 본회의 통과 ‘전세사기 피해자 지원 및 주거안정에 관한 특별법’ 개정안이 28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전세사기 특별법 개정안은 전세사기 피해자의 주거안정 지원 강화라는 공감대를 가지고 여야와 정부가 합의를 이룬 첫 성과라는 평가를 받는다.개정안에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 등이 피해자의 우선매수권을 양도받아 경매 등을 통해 피해...
  7. 금천 대도연립, 소규모재건축 건축심의 통과…25층 아파트로 [주거경제신문=김길영 ]서울 금천구 시흥동 대도연립 빌라 단지가 25층 아파트로 재건축된다.서울시가 지난 10일 열린 제15차 건축위원회에서 대도연립 소규모주택재건축사업의 건축심의를 통과시켰다고 밝혔다.대도연립 소규모재건축사업은 금천구 시흥동 983-15번지 일대 7,293㎡ 부지에 건폐율 19.88%, 용적률 251.18%를 적용해 지하 3층~지상 25.
재택치료 중 우리 아이 아프면? 상담·…
서울 안심소득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