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설악숯불닭갈비막국수, 양념 소스 3종 출시
  • 편집국
  • 등록 2022-03-11 15:32:46
  • 수정 2022-03-11 15:44:19

기사수정
  • 닭갈비 양념 소스 3종을 추가 출시하면서 소비자의 큰 호응 기대


설악숯불닭갈비막국수(대표 오동수)가 닭갈비 양념 소스 3종을 추가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마늘 소스’는 부드러운 닭갈비 본연의 맛을 즐기기에 제격이고, ‘홀 그레인 소스’는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로제 소스를 기반으로 한 치즈퐁듀’는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설악숯불닭갈비막국수는 국내산의 신선한 닭을 사용하기 때문에 닭고기의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그대로 표현한다.

설악숯불닭갈비막국수는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다양한 맛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매장에서 느끼는 신선한 맛을 밀키트로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으며, 도시락 주문을 통해 특별한 점심을 먹을 수 있다.

오동수 대표는 “설악숯불닭갈비는 신선한 재료와 차별화된 소스 맛이 고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고 있다”며 “주변에 숯불닭갈비 판매점이 많이 있지만, 가평 맛집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고 자신감을 내보였다.

설악숯불닭갈비막국수는 설악면에 위치한 가평 맛집으로, 많은 고객의 호응에 힘입어 앞으로도 숯불닭갈비의 맛을 알리는 선두 주자가 될 것이라는 의지를 밝혔다.

설악숯불닭갈비막국수 개요

설악 IC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한 숯불 닭갈비 전문점으로 정직과 성실을 신념으로 삼아 최선을 다하는 업체다.

설악숯불닭갈비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dahanu500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녹양역 더씨엘59, 건축심의 통과 후 사업 가속화 경기 의정부시 녹양역 초역세권에 건립 추진 중인 ‘녹양역 더씨엘59’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토지사용권원을 100% 모두 확보한 데 이어 최근에는 건축심의까지 통과해 눈길을 끈다. 전체 사업의 '9부 능선'을 빠르게 넘은 것으로, 2025년 착공을 목표로 사업계획승인 신청을 준비하고 있다.조합 관계자는 "청약통장과 큰 돈이 필..
  2. 합천농협-경남농협, '농촌 왕진버스' 운행 [주거경제신문=정태기 ]합천군과 경남농협이 합천읍에서 관내 농업인, 주민들 200여명을 대상으로 농촌 지역 의료 공백을 메우기 위해 찾아가는 의료 서비스 '농촌 왕진버스'를 27일 실시했다.'농촌 왕진버스'는 병의원, 약국 등 의료 시설이 부족한 농촌 지역 주민들에게 의료, 구강검사, 검안‧돋보기 지원 등 종합 의료 서비스를...
  3. 팀장이 갖춰야 할 모든 것…책 '팀장의 원칙' 출간 [주거경제신문=박성조 ]비즈니스북스에서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팀 매니지먼트’의 비밀을 담은 ‘팀장의 원칙’을 출간했다.분명 팀원 시절 똑같이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했을 텐데 누구는 리더십을 인정받으며 성과도 내는 팀장이 되고, 누구는 팀 관리는커녕 본인 업무마저 버거워 보이는 팀장이 된다. 무엇이 이런 차이를 .
  4. 서울 투자자는 '노·도·강' 지방 투자자는 '마·용·성' 서울 외 지방 거주자들의 투자금이 몰린 서울 부동산 1위는 '마·용·성'(마포·용산·성동구)으로 조사됐다. 반면 서울 거주자의 79%는 '노·도·강'(노원·도봉·강북)을 선택했다.20일 '직방'에 따르면 법원 등기정보광장의 주소지별 소유권이전등기(매매)신청 매수인 현황자료를 분석한 결.
  5. '전세사기 특별법' 개정안 본회의 통과 ‘전세사기 피해자 지원 및 주거안정에 관한 특별법’ 개정안이 28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전세사기 특별법 개정안은 전세사기 피해자의 주거안정 지원 강화라는 공감대를 가지고 여야와 정부가 합의를 이룬 첫 성과라는 평가를 받는다.개정안에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 등이 피해자의 우선매수권을 양도받아 경매 등을 통해 피해...
  6. 서울 중구, 주민과 함께 쓰레기 감량 '무한실천' [주거경제신문=정태기 ]서울 중구(구청장 김길성)가 구민들과 함께하는 쓰레기 감량 프로젝트 ‘무한실천 챌린지’를 진행한다. 일상 속 작은 실천을 통한 자원 절약 방법을 제시하고 환경보호에 대한 시민들의 공감대를 확장하기 위해 기획했다.챌린지는 일상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4가지 과제에 도전하게 된다. 주민들이 자원순..
  7. 매일유업, 파우치 타입 그릭요거트 4종 출시 [주거경제신문=박성조 ]어디서든 간편하게 한 손으로 즐길 수 있는 파우치 타입의 그릭요거트 제품이 나왔다.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은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블루베리&케일·사과&케일과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To go) 플레인·허니 총 4종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 그릭요거트 4종은 파우치형 포장제품으로, 기존에 숟가락으..
재택치료 중 우리 아이 아프면? 상담·…
서울 안심소득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