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이터널스, 새 NFT와 대화형 기술 접목해 지구에 지속적 영향 미쳐
  • 편집국
  • 등록 2022-03-11 15:55:49

기사수정


디지고(Digigo)가 미학적으로 아름다운 게임과 실제 세계에 대한 영향을 독특하게 접목한 최초의 대체 불가능 토큰(NFT)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새로 출시하는 NFT는 수집가들이 세상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데 더 깊이 관여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루시아 갈라르도(Lucia Gallardo) 이머지(Emerge) 설립자 겸 에이터널스(Aeternals) 프로젝트 공동 총괄은 “새로운 유형의 NFT에 대한 작업을 하고 있다”며 “구매자가 NFT 컬렉션을 통해 자신이 지원하는 명분, 유대를 쌓을 수 있는 투자 기회와 대화형 변형 기술의 혁명을 결합했다”고 밝혔다.

에이터널스는 드넓은 아마존 열대 우림에서 영감을 얻은 NFT다. 대화형 기능의 이 NFT는 수집가가 플롯을 회전시키고 상호 작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NFT가 변화하고 진화한다. 캣 호엘크(Kat Hoelck) 디지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이들의 특징은 변형성”이라며 “열대 우림에 사물 인터넷(IoT) 센서를 설치해 환경 데이터를 수집할 계획이며 이는 시간이 지나면서 에이터널스의 예술적 변화를 촉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에이터널스는 열대 우림의 시간대와 동기화된 24시간의 트랙을 가지며 새벽에서 낮, 황혼에서 저녁으로 변화해간다.

예술적인 사용자 경험 외에도 에이터널스는 측정 가능한 영향 면에서도 독보적이다. 자산 판매액의 55%는 비영리 환경 보호 단체인 ‘레인포레스트 파트너십(Rainforest Partnership)’에 직접 전달된다. 지구에서 가장 오래되고 소중한 생태계인 아마존 열대 우림을 꾸준히 보호, 보존하기 위해서다. 커뮤니티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특전과 이벤트도 기획됐다.

갈라르도는 “우리 프로젝트는 기존의 기부 기반의 모금에 의존하지 않고 대담하고 혁신적이며 매력적인 방식으로 레인포레스트 파트너십과 대중문화를 연결하려 한다”고 밝혔다. 그는 “에이터널스 NFT는 새로운 자산군으로 그 가치는 자원 추출이나 소비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며 “대신 에이터널스의 인센티브 구조는 재생 가치, 즉 지구 환경에 대해 구매자가 보여줄 수 있는 열정을 기반으로 한다”고 설명했다.

디지고는 서비스형 NFT를 제공하는 대행사다. 이머지는 분산화한 기술과 지속 가능한 개발 및 경제적 인센티브 모델을 접목하는 데 특화해 있다. 이머지와 디지고는 에이터널스와 같은 NFT 기반의 도구를 사용해 투자가 가능한 자산군과 사회 경제적 움직임에 영향을 미친다.

레인포레스트 파트너십은 건강하고 활기찬 지구를 지원하기 위해 남미의 열대 우림을 보호하는 토착민과 열대우림 커뮤니티의 활동을 뒷받침하고 있다. 디지고는 그 사명을 디지털 차원으로 이동시키고 있다.

디지고(Digigo) 개요: 디스코드(Discord), 트위터(Twitter)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2300619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igigo.io/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국토부, 전국 1929개 건설현장 '우기 대비 안전점검' 국토교통부(장관 박상우)는 5월 22일(수)부터 7월 17일(수)까지 40일간 도로, 철도, 하천, 아파트 등 전국 1,929개 건설현장을 일제 점검한다.  다가오는 우기철 건설현장 안전사고 및 부실시공 예방을 위해서다.이번 점검에는 국토부, 5개 지방 국토관리청(서울, 원주, 대전, 익산, 부산), 국토안전관리원, 한국도로공사, 한국토지주택공사, 국...
  2. 청주 강서2지구 지역주택조합 주택건설 승인 청주시 강서2지구 도시개발사업이 본궤도에 들어섰다.청주시는 흥덕구 강서동 40-41 일원의 강서2지구 지역주택조합 주택건설 사업계획을 승인했다고 지난 6일 밝혔다.지역주택조합 개발사업은 6개월 이상 일정지역에 거주한 무주택자나 전용면적 85㎡ 이하 소형주택 소유자들이 조합을 설립해 공동주택을 짓는 방식이다.강서2지구는 롯데건...
  3. [주거 탐방] 여유와 편리함 모두 갖춘 '햇빛하우스' [주거경제신문=정태기 ]바다가 보이는 풍경, 숲바람이 불어오는 아침, 지저귀는 새소리에 잠을 깨는 자연 속의 생활. 번잡한 도심에 지친 이들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자연 친화적인 주거 환경이다. 그러나 막상 귀촌을 생각하면 도심의 인프라를 포기하기 어려운 현실적인 문제에 부딪힌다. 상당한 비용을 들여 단독주택을 지으려니 자신과 ..
  4. 걸프 랜드, 토니노 람보르기니 그룹과 함꼐 두바이에 새로운 럭셔리 레지던스 발표 걸프 랜드 부동산 개발사(Gulf Land Property Developers)가 두바이 중심의 고급 거주 커뮤니티를 개발하기 위해 토니노 람보르기니 그룹(Tonino Lamborghini Group)과의 협업을 발표했다. 이번 개발 사업은 전 세계에 이탈리아의 품질과 정교함을 알려온 토니노 람보르기니(Tonino Lamborghini) 브랜드와 함께한다.새로운 주거 커뮤니티는 두바이에서의 라이프스...
  5. 주택조합 성공 경험자가 알려주는 ‘주택조합 성공 필독서’ [주거경제신문=박성조 ]주택조합으로 눈물짓는 서민을 위해 진짜 필드 고수가 심혈을 기울여 주택조합 성공의 핵심 노하우를 정리한 책이 출간됐다.북랩은 주택조합의 성공 경험자가 주택조합의 가입부터 청산까지 모든 과정을 총망라해 군더더기 없이 현장에서 꼭 필요한 정보만을 모아 집필한 ‘주택조합 성공 필독서’를 펴냈다..
  6. 현대건설 컨소시엄, 인천 '부개5구역' 재개발 수주 [주거경제신문=정태기 ]SK에코플랜트와 컨소시엄을 구성한 현대건설이 사업비 7342억 원 규모의 인천 ‘부개 5구역’ 재개발 사업을 수주했다.지난 19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인천 부개5구역 재개발조합은 지난 18일 시공사 선정을 위한 총회를 개최하고 우선협상 대상자인 현대건설과 SK에코플랜트 컨소시엄을 최종 시공사로 선정했다.인.
  7. 포항 오천시장, 2024년 문화관광형시장 사업 개시 포항 오천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공모사업인 2024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의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 부문에 선정돼 최대 약 9억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자원을 지역의 역사·문화·관광자원과 연계해 지역 특색이 가미된 차별화된 쇼핑과 문화 체험..
재택치료 중 우리 아이 아프면? 상담·…
서울 안심소득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